1. 셰이더가 Diffuse일 경우는 머터리얼의 메인 컬러를 변경하면 컬러및 알파를 변경 할 수 있다.
renderer.material.SetColor("_Color", cor);
2. 셰이더가 Addtive Shader일 경우는 Tint컬러를 변경하면 컬러및 알파를 변경할 수 있다.
renderer.material.SetColor("_TintColor", c);
renderer.material.GetColor("_TintColor" );
1. 셰이더가 Diffuse일 경우는 머터리얼의 메인 컬러를 변경하면 컬러및 알파를 변경 할 수 있다.
renderer.material.SetColor("_Color", cor);
2. 셰이더가 Addtive Shader일 경우는 Tint컬러를 변경하면 컬러및 알파를 변경할 수 있다.
renderer.material.SetColor("_TintColor", c);
renderer.material.GetColor("_TintColor" );
일 | 월 | 화 | 수 | 목 | 금 | 토 |
---|---|---|---|---|---|---|
1 | 2 | 3 | 4 | 5 | ||
6 | 7 | 8 | 9 | 10 | 11 | 12 |
13 | 14 | 15 | 16 | 17 | 18 | 19 |
20 | 21 | 22 | 23 | 24 | 25 | 26 |
27 | 28 | 29 | 30 |
내 블로그 - 관리자 홈 전환 |
Q
Q
|
---|---|
새 글 쓰기 |
W
W
|
글 수정 (권한 있는 경우) |
E
E
|
---|---|
댓글 영역으로 이동 |
C
C
|
이 페이지의 URL 복사 |
S
S
|
---|---|
맨 위로 이동 |
T
T
|
티스토리 홈 이동 |
H
H
|
단축키 안내 |
Shift + /
⇧ + /
|
* 단축키는 한글/영문 대소문자로 이용 가능하며, 티스토리 기본 도메인에서만 동작합니다.